bar_progress

8월27일, 중국건축 장자오샹(張兆祥) CEO가 ‘행복 증명’ 온라인 개방 행사에서 축사를 했다. 

 

 

2020년8월27일, 중국건축주식유한회사(이하 ‘중국건축’)가 베이징에서 ‘행복 증명 (Witness Happiness)’ 온라인 개방 행사를 개최했다. 

 

당일, 행사 현장에서 중국건축은 테마 영상 ‘행복 증명’, 홍보 영상 ‘온라인으로 듣는 중국건축 이야기’, ‘행복 증명’ 온라인 개방 행사 영상을 방영했다. 

  

이어 ‘프로젝트 개방의 날’ 행사 영상 ‘중국의 속도, 세계의 기적’은 중국건축이 코로나19 저지전에서 불과 10일 만에 훠선산(火神山) 병원을, 12일 만에 레이선산(雷神山) 병원을 건설한 장면을 보여줬다. 

  

‘외국인이 본 중국건축’ 행사 영상 ‘이집트 신세계 탐방’은 이집트 새 수도 CBD프로젝트 현장에서 펼쳐진 중국건축 직원들의 이야기를 여실히 담아냈다. 

  

‘온라인 생방송 판매 통한 빈곤 퇴치 실현’ 홍보 영상 ‘간쑤(甘肅) 빈곤 퇴치의 길, 중하이(中海, 중국건축 산하 그룹)가 농민에게 가져다준 이익’은 중국건축이 기업의 책임감을 가지고 빈곤 퇴치 사업에 주력했으며 빈곤 퇴치를 위한 맞춤형 ‘중국건축 모델’을 건설한 사실을 소개했다.  

  

‘프로젝트 개방의 날’ 행사 영상 ‘스마트 첸하이(前海)의 스마트 두뇌’는 중국건축이 ‘신 인프라 건설’, ‘스마트 첸하이의 스마트 두뇌’를 만드는 과정을 보여줬다. 

 

중국건축은 향후 3개월 동안 14개 국가, 29개 도시에서 온라인을 통해 40여 차례에 걸쳐 ‘프로젝트 개방의 날’, ‘온라인 생방송 판매’, ‘외국인이 본 중국건축’ 행사를 개최해 전면적 샤오캉 사회 건설, 빈곤 퇴치 조력, 감염병 대응 과정에서의 중국건축의 활약상과 국내외 중국건축 직원들의 생활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경제를 보는 눈, 韩语42(http://en-gb.locomotemedia.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HOT PHOTO